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 두번째.png

팝업.png

언제쯤 레벨이 오를까요ㅠ

패닉s 29 110 03.14 16:15
빨리 6렙이 되고싶네요ㅠㅠ

Comments

큐브007 03.14 16:17
6레벨 가시면 공허해지십니다. ^^
패닉s 03.14 16:28
그런가요;;;ㅋㅋ

럭키포인트 59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drtfstyhx 03.14 16:42
댓글 달다보면 럭키포인트 터질때 !!!
패닉s 03.14 17:16
럭키포인트가 잘 터지면 금방오를텐데.ㅠ
누구보고 03.14 18:09
나도 얼렁 레벨오르고 싶어.... 댓글이라도 열씨미 달아야지~
124512521 03.14 18:12
저두요 ㅠㅠ
야부리초보짱 03.14 18:23
ㅋㅋ6레벨 흠 허무해지는..
쿠바킹 03.14 18:32
저도요.....ㅠㅠ
호이루 03.14 18:53
레벨오르면 머가좋나여
공추 03.14 20:55
천천히가다보면 어느세 6레벨되어있겠죠
밤에왕자 03.14 21:02
조만간 오릅니다
chadin 03.14 21:04
ㅋㅋ  그러면 저도..
주유공근 03.14 22:00
잘보고 갑니다
일단대기 03.14 22:20
꾸준함이 ~
로ㅋ 03.14 22:23
꾸준한 출석체크가!!!

럭키포인트 253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쪽팔리라 03.14 22:31
잘 안오르네요 ㅠㅠ
프리터 03.14 22:39
시간만이 답이네요
최평범 03.14 23:49
출첵 열심히 합시다
오크사냥꾼 03.15 01:55
6헵 되고 나서 뭔가 멍때리고 있습니다~~ ㅋㅋ
빠짝 하면 오르기도 하지만, 댓글달면서 럭포를 노리시면
어느순간 올라 있을겁니다~~

럭키포인트 123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내리맨 03.15 01:59
그냥 하다보니 어느새 6렙이 코앞이네요 ㅎㅎ
명군일세 03.15 08:06
노가다가 답이지요!
김치김치넌 03.15 11:32
진짜 노가다가 답이네요
ej3icoco 03.15 13:43
화이팅하세요
qualia 03.16 00:30
노가다에 한표
긱가구 03.16 10:09
줍줍이 최선입니다

럭키포인트 115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호랑이08 03.16 22:00
잘보고 갑니다
민수님짱 03.17 15:23
열심히 하면 그날이 옵니다.- 일병왈 -

럭키포인트 141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후니1649 03.20 16:22
열심히하다보면은.
포천사람 03.21 00:05
하다 보면 언젠간 되어있지 않을까요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
공지 야부리go 새로운 접속주소 안내 댓글+38 야부리 03.13 672 4 0
공지 좀 더 쉽게 야부리 접속하기.. 댓글+43 큐브007 03.12 476 0 0
공지 차단 사이트 우회하는 가장 쉬운방법 2 (모바일편 - avgle 안나오는 분 필독!) 댓글+56 야부리 02.17 2867 5 0
공지 차단 사이트 우회하는 가장 쉬운방법 댓글+83 야부리 02.12 7734 6 0
공지 야부리go 보증업체에 대한 설명 댓글+55 야부리 01.11 3323 5 0
공지 야부리go 운영정책 댓글+136 야부리 2018.11.11 1076 3 0
공지 새로운 포인트 정책 댓글+183 야부리 2018.11.06 1873 8 0
공지 ★야부리 공식트위터 및 팔로우 안내★ 댓글+47 야부리노예1호 2017.11.01 998 0 0
공지 필독!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댓글+213 야부리 2017.06.25 1768 7 0
2920 넋두리 출석체크 댓글+3 막둥이 00:02 10 0 0
2919 잡담 아 드디더 상병 ㅜㅜ 댓글+21 피의뱀파 03.21 56 0 0
2918 연예/오락 달걀트럭 대참사 댓글+14 좀더김숙희 03.21 122 0 0
2917 일상 오늘 9레벨 원사로 진급 댓글+42 밤에왕자 03.21 124 0 0
2916 성인 나이트 금요일 목요일 성공률은 목욜이높은것같네여 댓글+11 장영실 03.21 198 0 0
2915 잡담 6레벨 달성 댓글+31 치코리탁 03.21 95 0 0
2914 일상 어제 과음 ㅜㅜ 댓글+18 밤에왕자 03.21 82 0 0
2913 연예/오락 최종훈, 음주운전 무마 뇌물공여 입건…정준영 변호사 증거인멸 댓글+12 밤에왕자 03.21 191 0 0
2912 넋두리 등업 댓글+13 무게 03.21 29 0 0
2911 잡담 드디어 4레벨 ㅠㅠ 댓글+18 쪽팔리라 03.21 33 0 0
2910 넋두리 이런데가 있었네요.. 댓글+17 흑삼 03.21 111 0 0
2909 넋두리 목욜 댓글+14 cspmen8624 03.21 60 0 0
2908 넋두리 야부리 사이트 좋네여 댓글+26 dvdv33r3r 03.21 102 0 0
2907 넋두리 자다가 잠이 깼네요 댓글+19 어구러욱 03.21 65 0 0
2906 성인 사진 공유는 어디올리나요? 댓글+14 화끈즐거운시간 03.21 124 0 0